메뉴
brunch
팔로잉
69
명
닫기
팔로잉
69
명
이락 이강휘
재즈 좋아하는 인문쟁이. 저서: <시 탐정 사무소1, 2>, <에고,Ego!시쓰기프로젝트>, <어쩌다 보니 재즈를 듣게 되었습니다>, <무기가 되는 토론의 기술>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도서관 옆자리
가끔 기타를 치고 종종 사진을 찍습니다. 매일 산책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오건호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회사원이 되었습니다. 여행을 계기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미술작가로 활동하며 몇 차례 개인전을 열기도 했습니다. 먼 길을 돌아와, 지금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민수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할 말은 하는 경찰관입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마음을 채워주기 위해 늦은 시간까지 그들의 이야기를 온전히 들어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식공장장
외국계 대기업, 벤처기업 등 에서 10년 버틴 생존자. 일단은 MBA졸업자인데, 영어보단 일본어 중국어가 편하다. 교육, 여행 컨설팅 업체 대표. 다음뷰 경제/경영1위.
팔로우
은이은
소박한 몽상가. 브릿G에서 소설을 씁니다. 언젠가, 경주에 정착할 날을 꿈꿉니다.
팔로우
동동이
필름카메라를 찍습니다. 시를 읽습니다. 글을 끄적입니다.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를 꿈꿉니다. 가끔 기고과 강연을 합니다.
팔로우
뢰렉신
안녕하세요. '뢰렉신 다니스뤽' 입니다.
팔로우
noy
여자, 삶, 직업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휘련
Yehyun Park의 브런치입니다. 16년차 IT컨텐츠/모바일게임 기획자로써,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담아 글로 투영하려 합니다. 20~21세기 시대의 산 증인으로 흔적을 남기고자
팔로우
물루티
소소하게 생활 속에서 느낀 점을 글로 써보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에도 구독버튼 눌러주시는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좋은 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