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08
명
닫기
팔로워
708
명
조희진
베를린에 살고 있습니다. 예술행정을 공부했고 현대 미술과 사진 전시에 관한 리뷰를 오랫동안 써왔습니다. 베를린에사는 한국인으로 예술 및 살아가는 얘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박유숙
박유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수인
이수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소은
소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우르시미느
소우르시미느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이틀
매일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천세희
천세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파란
파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선여인
자잘한 세상 이야기를 따뜻한 모양으로 빚어 글로 탄생 시키고 싶은 여인
팔로우
radiant
“나는 성공할 수 있을 거야.”라는 굳센 믿음은 어른이 되어갈수록 희미해져만 갑니다. 현실의 벽은 높지만 여전히 성공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한 사람의 이야기.
팔로우
블루언니
나를 온맘다해 사랑해주는 남편과 나의 전부인 내 반려묘 ‘블루‘ 와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들을 기록하는
팔로우
조희연
조희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부자백수
잘난 줄 알고 살다가 호되게 넘어져서 밑바닥부터 하나씩 하나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인생 2라운드는 어떨지 두고 봅시다. 철학 투자 인생 이런거 좋아해요.
팔로우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팔로우
일인분
가난하지만 우아하게 살고싶은 40살 미혼 여자사람입니다.
팔로우
삼손Psalms삼손
삼손Psams삼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