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정인성
은퇴한 교수로, 한국, 미국, 일본 등 세계 속에서 생활하고 가르치고 연구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합니다. 일본대학, 국제논문쓰기, 거제의 삶과 기타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리작가
사소한 선택과 감정에도 '왜?'라는 의문을 가져요. 아마도 사는 건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어렴풋이, 끊임없이 찾는 과정인 것 같습니다.
팔로우
도쿄프리 Tokyofree
일본에서의 직장 경험에 인간에 대한 이해를 한 스푼 담아 전달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제 생각을 담은 글들을 더 많이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김규리
서툰 마음을 짓고 그립니다. 아픔에 기반하여 우울에서 나를 건져 올리는 이야기를 써냅니다.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시간을 걷는 이들에게 미약하게라도 힘이 되는 작업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김고로
Taste Curator & Gourmet Lover of Gangneung. 음식은 추억이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인생의 쉼표, 그 쉼표는 미식의 시간이다.
팔로우
마음꽃psy
마음을 들어주는 상담사, 마음꽃ps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소황
알량한 경험과 지식이지만 일단은 꿰어야 보배라도 될까 열심히 엮어보려 합니다. 좌우명: 발등에 떨어진 불만 끄고 살자.
팔로우
한열음
시간 냄새를 자주 맡는 사람입니다. 일부가 되어버린 음식과 그 속의 기억들을 기록합니다. 삶 속의 틈틈한 불행과 행복들도 이따끔 남깁니다. 청소년소설 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박이영
나 자신을 돌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빗방울
30년 차 번역가입니다. 백 여권의 책을 옮겼습니다. 말과 글, 번역과 일상에 관해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