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9
명
닫기
팔로워
339
명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무화
오염되지 않은, 불순물이 없는, 사사로운 욕심이 없는 것보다, 그 모든것을 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못되지 않은 것'
팔로우
본비 은혜
행복한 사람, 엔도르핀 은혜의 브런치입니다. 삶을 돌아보며, 추억속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찾아내고 있어요. 지혜를 나누면서 따듯한 행복을 주고 싶은 사람, 바로 저예요.
팔로우
여행가 박진호
안녕하세요 여행가 박진호입니다. 시와 에세이를 쓰며 여러분들에게 한 줌의 위로와 희망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팔로우
박정민
안녕하세요, 감정의 조각들을 모아 글이라는 보석을 빚어내는 낭만 글쟁이 박정민입니다.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로 당신의 삶에 작은 영감과 위로를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짜근별
눈부시게 찬란했던 하지만 날카로웠던 젊은 날의 삶, 사람, 사랑, 그리고 지금 나는.
팔로우
하랑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fiely
트라우마 우울의 터널에 갇힌 삶의 기록. 그리고 당신은 괜찮아지길 바라는 마음.
팔로우
지은
지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병철시인
꽃이 지고 난 그날에 ㆍ첫사랑 (임병철 시인 유고집) 동생의 소중한 시들을 이곳에 모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백담
흰 종이 위에 글들이 쌓여 문단을 완성하고 문장이 된다면, 누군가에게 이 말이 그들의 마음속에 반짝이는 윤슬로 자리 잡길
팔로우
여름온기
수만가지 생각이 스쳐지나가는 하루, 아마 그 중 하나는 당신을 위한 생각이었습니다 혹시나 하고 써 놓은 글이 지나가던 당신에게 필요한 이야기이길
팔로우
나화
낮잠이 든 고양이를 보니, 그 평화로움이 부러웠습니다. 늘 정신 사나운 제 일상에 글이라도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팔로우
Choeee
지속을 꿈꿔요
팔로우
아이스크림한스푼
연구자의 일상 이야기, 논문을 통해 배운 이야기, 그리고 논문 밖 세상에서 경험한 이야기들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장지우
장지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의 팔레트
감정의 색을 기록하는 밤, 엄마이자 나로 살아가는 이야기. 색으로 마음을 읽고, 단어로 위로를 전합니다.
팔로우
백하은
백하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