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온 Jul 09. 2024

사진

나는 때때로 사진이 되고 싶다.

 나는 때때로 사진이 되고 싶다.

그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정지된 이미지가 되고 싶다. 

하루가 끝나갈 때 즈음, 노을이 붉게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이 풍경은 어쩌면 그 자체로 한 장의 아름다운 사진일지도 모른다.  

바람이 살짝 불어와 머리카락을 흔들고, 노을빛이 얼굴을 감싸며 따뜻한 느낌을 준다. 

주위는 조용하고, 날이 저물어 감을 알리듯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만이 귓가에 들려온다. 

눈을 감고 그 순간을 마음속에 깊이 새긴다. 

마치 이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기억 속에 보관하듯이. 

그리고는 다시 눈을 뜨고,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본다. 

이곳에서 나는 그저 한 조각의 풍경이 되어, 노을과 함께 영원히 머무른다. 

모든 걱정과 근심이 사라진 채, 평화롭고 아름다운 이 순간을 만끽한다. 

이제 나는 사진 속의 한 장면처럼 그곳에 남아, 시간이 멈춘 듯한 고요함 속에서 영원을 살아간다. 

아름다운 노을빛이 나를 감싸며, 그 순간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란다. 

삶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영원히 기억하고, 그 순간에 머물러 있고 싶다. 

사진 속에서 나는 시간의 흐름을 초월하여 그 순간의 감정과 분위기를 언제까지나 느끼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