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찬바람

너는 세상에 왜 태어났니 (임은영 에세이)

날씨가 제법 쌀쌀하다.

뭔가 내 마음이 또 이상한 걸 알아차린다.


괜찮아 괜찮아.

다 그 자리에 있어 난 불안하지 않아 잘 하고 있어. 나에게 말해준다.

아직 석 달이나 남았다.

모든 것은 다 내 책임이다.


나는 내 안에 나를 잘 달래가며 좀 더 나은 나의 길을 만들어 갈 것이다.

거창할 것도 없고, 그러타고 기죽을 것도 없다.


내가 당당하게 어깨 펴고 걸어서 나의 사명을 완주하고 싶다.

누구를 위해서가 아니고 내 의지로 내가 나를 지키기 위해서 몸을 부풀려야겠다.

믿을 건 나와 내 몸이다.


운동하고 나쁜 거 안 먹고 내가 나를 아주 자알 챙겨야 뭐든 할 수 있다.

오늘도 긍정 긍정. 

작가의 이전글 내 나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