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겨멍
삶을 살아가는 과정 속에 의문 없이 품고 있던 현상에 의문을 품고 싶은 사람
팔로우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팔로우
권꽁생
읽고 쓰고 그리기
팔로우
진솔soul
전형적인 ENFP로 좋아하는 것만 백만 개, 감성 풍부한 F지만 선택적 T로 살아가고 있는 공립유치원 교사입니다.누군가에게해주고싶은 이야기와 말 못하는 이야기를 함께 글로 씁니다
팔로우
오잉쌤
오잉쌤
팔로우
단시간
결혼과 이혼, 12살 아이 양육, 이혼을 하고 아이를 기르고 일을 하며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서나샘
글이란 알맹이는 나를 치유하며 단단하게 해주는 벗 . 글의 따스함, 온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꽁치
끄적끄적, 떠오르는 생각들을 적고 있어요. 공립유치원 교사로 아이들과 함께 지내고 있어요:)
팔로우
sera
공립 유치원 교사이며 유쾌상쾌통쾌했던 사춘기 딸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일상속 이야기를 소재로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now nina
어쨌든 삶은 기쁨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십이 지나며 나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갑니다. 퇴직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꿀꿀
교육, 여행, 문학, 그리고 나다운 삶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해봄
"무엇이든 해 봄" 경험이 최고의 배움이라 생각하지만, 일상을 경험하기 어렵도록 병들어버린 공립유치원교사, 아프지만 이 아픔도 배움이 될 수 있을 거야:)
팔로우
세솔
앗, '정말 열악한 회사를 안 다녀봐서 공무원이 힘들다고 하는 금수저다' 싶으시다고요? 축하합니다. 당신은 제 이전 동료분과 똑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