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사당살이
고시원 두 곳을 창업하고 통신 대기업을 퇴사했습니다. 시간부자의 삶을 누리며 경제적 자유를 향해가는 여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툰, 쓰레드 등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서울쥐
프리랜서 에디터/ 문화기획자입니다. 로컬 중심 컨텐츠를 기획하고 만듭니다. 공간과 도시를 여행합니다. 유행하는 공간이 아닌 고집스런 철학과 취향을 가진 곳을 선호합니다.
팔로우
정원철
여행가가 아니다. 매년 갑종근로소득세를 납부하며 산다. 심리학을 전공했으나 건축기사 특급을 가지고 건축 관련 일을 한다.
팔로우
jeongihnK
초등교사 출신이나 지금은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교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한보라
길이 없으면 발로 헤쳐가며 길 만들기. 지금은 잠시 쉬어가는 중...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육부인
투박하지만 애정을 담아 초등학생 두 딸이 함께하는 가족의 일상을 그리고, 그 순간의 생각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재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때가 되면 가방을 챙겨 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
유단단
몸 단단, 마음 단단하게 살고 싶은 어느 PM의 일과 삶 이야기
팔로우
윤밤
평범한 1인 가구와 유기견이 운명적으로(?) 만난 우리의 사적인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우리의 만남이 많은 분에게 공감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수르르
혼인신고만 하고 살기로 했다.
팔로우
타와의 철학
철학은 더 깊이, 더 넓게 생각하는 것이다. 무엇이든 지금보다 더 깊게 본다면 세상에 이해하지 못 할 일이란 것은 없고, 더 넓게 본다면 나의 무지를 깨닫게 된다.
팔로우
안블
지금의 작지만 소중한, 제 곁의 행복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새벽창가
책과 글쓰기를 좋아한다. 외국어를 한국말로 옮기는 일을 한다. 신기하게도 글쓰기를 하면서 자존감이 조금씩 회복되는 놀라운 체험을 한 이후 계속 글을 끄적거리는 중.
팔로우
줄리썸머
해도 해도 부족한 배움을 통해 잃어버렸던 행복을 보충수업으로 채워나가는 중입니다. 타인으로 부터 자유롭게 더 ‘나’다워 지는 중입니다.
팔로우
구연산
찌질한 이야기를 담담한 척 씁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또대리
<초등저학년 부의습관> 출간예정. 10년차 현직 교육경력 "또대리"교육, 부동산, 글쓰기로 성장을 도와요.긴글은 블로그, 브런치, 쓰레드에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