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유나
사람들의 시선과 마음을 움직이는 총체적인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보니
"영감"을 통해 퍼스널 브랜딩을 구축하고 싶은, 기획자 입니다. 인생에서 "일"이라는건 어떤 의미일까를 끊임없이 던지며 모두가 일의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것을 꿈꿉니다.
팔로우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팔로우
서하
브랜드 ‘SEOSA’의 제작자. 쓰고, 그림 그리고, 만드는 사람. '서사 제작일지'를 통해 나의 작은 브랜드 성장과정을 기록하고, 창작에 관련된 이야기를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자습성가
자기만의 습관으로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함께 만드는 습관 앱. IT 서비스 창업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팔로우
이십구센티미터
이십구센티미터가 전하는 이야기
팔로우
이준희
한예종 졸업, 글로벌 셀러 겸 N잡러.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돈을 벌고자 노력하고 있는 1인 창업가.
팔로우
PP
빠르고 바쁜 세상속에 살던, PP부부는 고민끝에 함께 퇴사 하였습니다. 우리부부는 멈추는 삶을 살며, 느리지만 가치있는 삶을 삽니다. 서로 다른 부부의 극적인 경계이야기.
팔로우
이재구
제품과 세상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쉽게 전달하기위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유다정
UX 라이터 | 특기는 배워서 남 주기. 별것도 아닌 일상도 기록 중!
팔로우
노이noey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과 성장, 마음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