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하은
자유롭고 가볍게 살고 싶은 30대 직장인 여성입니다. :)
팔로우
해인
기억과 감상과 단상을 씁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뽈뽈러
세상 곳곳을 경험하기 좋아하여 가끔씩 벼락같이 길을 나서는 진격의 뽈뽈러이자, 평소 책읽기를 인생의 샘물처럼 여기면서 그런 책읽기의 여유를 더없이 동경하는 보통의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김지현 등단시인 칼럼니스트
루비의 태양이 되고 싶은 등단시인,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천만장자 홍사장
"30대 맞벌이 부부의 30억 부동산 재테크" 저자, 투자가, 크리에이터.가슴 속에 늘 간절함을 품고 살아갑니다. 내 삶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서 하루를 중요한 것에만 소비합니다
팔로우
한성지
남들보다 많은 '선택'의 인생을 살아온 세아이의 아빠입니다. 글의 주제는 '선택' 이고, 주고 싶은 메시지는 '나도 옳을 수 있다는 용기' 입니다.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따뜻하게 박희도
작은 마음이 담근 제 글이 모두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가가 되고자합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amugae일공오
일상을 향유하고, 음미합니다. 제 경험의 글들이 누군가에겐 또 하나의 소설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민진킴
생각과 취향의 기록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