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루나 갤러리 하우스

내가  꿈꾸는 제3인생이다

루나 갤러리 하우스를 3년 안에 짓는 것이다


1년은 더 농사를 지어야 하고

2024년부터는 주말농장과 과실나무를 심어도

된다

그리고  2025년에는 내가  꿈에 그리던

갤러리를 짓게 된다


지하 1층 갤러리 전시관

지상 1층 카페 겸 베이커리 그리고

나의 그림 작업실

상 2층 도서관 겸 에어비엔비, 게스트하우스

지상 3층 내가 사는 곳


시각화를 하며 꿈꾼다

마당과 데크에서는 우리

엄펑이 가 뛰어놀며 쉴 것이다

마당에 흔들 나무그네는 꼭 마련할  것이다


잔디밭 귀퉁이에 나무 징검다리를

만들 것이다 작은 텃밭도 있어야 한다


마당  잔디 주변에는 과일나무를

심을 것이다



우리 논술 제자들과 그 아들딸들이

놀러 오면

책문화 프로그램 중 도서관 체험실도 필요하다


인문학 친구들도 와서 바비큐 파티와

책 읽기를 한다


죽기 전까지 계속될 나의 갤러리 생활

루나  할머니의  미래가

기대된다


루나 하우스

루나 갤러리

루나 그림책


내가 가져갈 콘텐츠 들이다

한강과 가까운 곳이라 정말 좋다

3년 동안 더 열심히 준비해야 한다


시각화를 하면서

미래를 구상하니

설레고 좋다


작가의 이전글 색깔에 대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