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공명김
공명하는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마음속에 파동이 이는 순간을 흘려보내지 않고, 조용히 붙잡아 두려 합니다. 누군가의 감정과 닿기를 바라며 이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온달
놀이하는 어른.
팔로우
금빛나래
항상 궁금하고 알고 싶어 나도 모르게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한 사람과 긴시간 대화를 나누며 때로는 침묵 속에서도 무언의 뜻을 이해하려 노력한다.
팔로우
라떼파파
건강하고 유쾌한 '아빠 육아'를 지향하는 라떼파파입니다. 변덕스런 변화구보다 정직한 직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진주
삶의 이야기 한 조각 담아서
팔로우
happysmilewriter
happysmilewriter의 브런치입니다. 여행,독서,글쓰기,문화예술,여행을 사랑하는 happy writer 김미진
팔로우
대건
"무엇이든 자주 생각하고 곱씹으면, 그것이 마음의 성향이 될것이다"
팔로우
삼분카레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또 힘을 받는 삶을 살면서 따뜻한 이야기들을 엮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조 율
재밌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데... 감동적이지 못한 주변으로 인해 제자리입니다. 공감과 갸우뚱 사이에서 방황중입니다.
팔로우
적진
다양한 이야기들 자연스러움을 추구합니다- 브런치에 좋아요 눌러주시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브로치에 글쓰는 이유는 글감을 모으는 것 입니다 (원기옥이지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