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요즘 보이는 콘텐츠들-1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시 가이드 주면 좋을 콘텐츠 방향이다.(US콘텐츠 트렌드)
.
[02/16]
유명한 연예인 활용해서 후킹을 주고, 베스트 템으로 우리 브랜드 제품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방식이다. 미국은 한국처럼 광고, 협찬 등을 표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들이 상대적으로 더 자유롭게 연예인 영상과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 팔로워 수가 적다면, 연예인 이미지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예시> 한 인플루언서가 제니 왓츠인마이백 영상
을 활용해서 ”나 지금까지 이렇게 피부 좋아지게 된 루틴은 이런 방법을 썼어!” 혹은 ”내가 이렇게 피부 좋아질 수 있는 Best 템 5가지!” 이런 콘텐츠가 있다.
[02/15]
얼굴이 깨끗해서 bna 컨셉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인플루언서나 얼굴 노출을 꺼려하는 인플루언서들에게 아래 방법처럼 협찬 진행해도 좋을 것 같다.
제품 여러개를 들고 기초 화장품을 잔뜩 보여주는 후킹을 하는 콘텐츠들도 많이 보인다.
특히 anua, imfrom, medicube 와 같은 브랜드들이 이같은 협찬 형식의 콘텐츠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다.
https://www.instagram.com/reel/C0rPlwmrsUU/?igsh=MzRlODBiNWFlZA==
https://www.instagram.com/reel/C3NXzDDrKk2/?igsh=MzRlODBiNWFlZA==
https://www.instagram.com/reel/C1lwIAeOSTB/?igsh=MzRlODBiNWFl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