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슬기로운 뉴욕의사
최초 & 유일의 한국의대 출신 미국응급의학과 전문의. 호스피스 완화의학을 세부 전공한 Thanatologist로 어떻게 우리가 좋은 죽음을 맞이하는데 이바지할수 있을까 고민 중.
팔로우
호작가
여행을 좋아하는 바리스타가 이야기하는 카페 창업과 커피
팔로우
수혀니
술을 좋아하는 파티쉐입니다. 일러스트와 함께 술 한 병에 담긴 이야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때론 F&B를 종사하며 느끼는 점들, 그리고 아주 개인적인 이야기도 툭툭 적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씨
좀 더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그리고 평온하게 일찍 잠들 수 있기를
팔로우
이정미
주워 들은 이야기가 많은 번역가입니다.
팔로우
nnaine
회사를 다니며 하루를 쪼개 쓰는 법을 배웠고, 카페를 운영하며 사람과 시간을 가까이에서 만나다가 지금은 아이와 함께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스크립씨
온갖 생각들을 다 기억할 수 없어서, 글을 통해 기록으로 남기기로 했어요.
팔로우
장재현입니다
유오에이 프로덕션(U.O.A production)의 상상을 구체화하는 것에 삶을 투자합니다.
팔로우
nadatodo
사람과 생명, 우주, 시간에 깊은 호기심을 갖고 탐구하는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글은 스스로를 구원하는 길이라고 생각하며, 좋은 글 쓸 날을 바라보며 뚜벅뚜벅 걸어갑니다.
팔로우
살라망카
타고난 역마살에 사서고생하고 한국 정착, 나의 못나고 사사롭고 부끄러운 생각들을 고백하는 일기장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