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 Dec 29. 2021

요즘 것들을 위한 글 73

꿈은 말하면 이루어진다.

언제가 책에서

꿈을 말하고 다니면 이루어진다는 글을 본 적 있다.


말의 힘은 생각보다 대단해서

말하고 다니면 결국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스스로 알게 모르게

노력한다고 했던 걸로 기억한다.


또 한 가지 기억나는 것은

그 꿈을 이미 이룬 것처럼 말하고 행동하라고 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나도

내 목표와 꿈을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2022년 나는 나의 책을 출간했다.

2022년 나는 스마트 스토어 순매출 200만 원을 달성했다.

2022년 나는 유퀴즈에 출현했다.


이제 내 꿈을 말로 이야기했으니,

내가 노력할 차례이다.


내년에 이 글을 다시 볼 때쯤

내 꿈들이 모두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요즘 것들을 위한 글 7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