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점점
의미 있는 삶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저를 만나는 분들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팔로우
태완
콘텐츠로 문제를 해결하는 마케터 김태완입니다. 마케팅 채널도 프로덕트의 일부라 생각하며, 고객이 접하는 모든 영역을 콘텐츠라 여깁니다.
팔로우
Flexwork
더 많은 사람이 원하는 곳에서 공정한 일의 기회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Work,Anywhere" 세상을 만듭니다.
팔로우
김태길
문학을 공부하고 디자인으로 먹고 살고 있습니다. 직무와 도메인을 넘나드는 메타 참견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Case of Dave
Healthcare 제품/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남의 건강 & 일잘러가 되는 방법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기획하는 족제비
4년차 SaaS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플랫폼 서비스의 PM/PO를 거쳐 현재는 판교의 IT회사에서 스크럼 팀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주영
UI/UX 주니어 디자이너 이주영입니다.
팔로우
아톰그라운드
아톰그라운드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디자인과 디자인 경영, 인터넷 IT기술에 대한 통찰과 학습을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별별
퇴사 후 봉사 후,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끊임없이 걷고 배우며 사랑에 빠지고픈 일을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maus x maus
Just designer
팔로우
아트루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댕챱
놔두면 맨날 뭘 그렇게 열심히 해결하려 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것 안에서 원하는 것을 향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팔로우
몰경계
몰경계(沒經界, 전혀 경계가 없음) - 삶의 이면, 그 속에서 발견한 것과 잃어버린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비이크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에이전시 비이크입니다.
팔로우
UXUI디자이너 데이지
시니어 UX/UI 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분석하거나, 디자인에 대한 생각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디지털 제품 디자이너이자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이안
사소한 것 하나에도 감동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이너를 꿈꿉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