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낭만철학
‘살아보니 알게 된 것들’을 담은 조용하고 평범한 삶의 대한 깊지 않은 철학의 이야기입니다. 누군가에게는 위로로, 누군가에게는 사색의 여운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은재
<십 대를 위한 쓰담쓰담 마음 카페> 저자. 교사 작가 강사 엄마. 17년 차 중등 교사. 책 6권 출간 작가. 350여 회 강연, 중3 아들 엄마. '마음'을 돌봅니다.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그런인생
캐나다에서 사는 이민 1.5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빠는 대해적
아빠가 된 후에 '해적' 같은 자유분방한 철학자가 되었다. 삶을 잘 몰라서 힘들었지만, 현재는 아내, 4남매와 함께 재미나게 살아가고 있다. 그 방법들을 알려주고자 한다.
팔로우
류쌤의 방구석토크
심리학, 역사 등 인문학을 사랑하는 교사입니다. 인문학과 연계한 학급경영, 교직생활, 고민상담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쏭마담
인터넷서점에서 워킹맘으로 10년, 아들 둘과 전업맘으로 10년을 살았다. 나머지 삶은 읽고 쓰며 살고 싶다. 사춘기,가부장,세대격차,신학,철학,심리,뇌과학,우주에 꽂혀 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마미비
따뜻하고 즐거운 살림을 꿈꾸는 주부
팔로우
정은애
커피 내리며 책 읽고 글 쓰는 그레이스정의 브런치 입니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경험하며 체험한 글을 통해 식생활이 바뀔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벨라Lee
읽고 쓰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삶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