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베를리너
독일 유학기에 좋아하는 사람과 기억을 붙잡아 둡니다. 구독해주시는 마음 기억하며, 온기를 글에 담겠습니다.
팔로우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팔로우
똥이애비
일상적이고 소소한 재미와 평범함 속에 얻은 깨달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성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만
매일 조금씩 채웁니다. 매일 읽고, 자주 쓰고, 천천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따옴표 필름
대학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계속해서 영상 일을 하며 돈을 벌고 있어요. 이외에도 앞으로 다른 여러 일에 많이 도전해보고자 일기장을 펼칩니다.
팔로우
김단이
에세이 / 시 / 소설 _ 에디터. 일상의 불씨를 다시 하늘로 올려 보내는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박저녁노을
90년대생 9년차 공무원으로, 원하던 것들을 이루었지만 왜 여전히 행복하지 않은지, 어떻게 하면 행복해질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글을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조춘
이른 봄처럼 반가운 사람
팔로우
박도하
20대 후반, 점차 어른이 되어가고 있는 걸까? 난 아직 처음인 게 너무 많다. 난 이제서야 온전히 ‘나’를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팔로우
와인같은 남자
일과 가족 사이에서 균형 잡기를 하고 있는 30대 직장인.
팔로우
오동희
직장, 직장인, 그리고 사람들의 작고도 소중한 일상의 이야기를 담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홀로 설수 있는 진실한 사람을 꿈꾸며 글을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여울
다둥이맘. 책과 피아노, 천문학과 판타지,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초등교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겪는 시간과 공간의 줄이기도 함께 봅니다.
팔로우
포레스임
글쓰기 성장을 위해 꾸준히 각성하며 노력합니다 , 기록과 성장은 비례한다고 믿습니다. 늘 성장하는 삶을 바랍니다.
팔로우
슈가정원
남매 육아(育兒)하며 육아(育我)진행중 내 아이 키운 노하우+잘하는 일 = 자영업 중 가르치는 일이 업인 사람 글쓰는 일이 업이고 싶은 사람 읽고 쓰는 사람으로 남고 싶은 사람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
용 독자
용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he Only Universe
잊지 말아요, 우리는 모두 이 세상 단 하나의 우주라는 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