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란결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을 합니다 👋 독서와 글쓰기, 1955버거를 좋아해요 😗
팔로우
박진우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과 행동을 연구하는 조직심리학자입니다. 강연 및 칼럼 기고 문의는 crethink@paran.com, 010-2958-2605로 부탁합니다.
팔로우
사유
생각 없이 지나칠 수 있는 주변의 풀과 나무들을 보며, 그 삶 속에 피어난 원대한 세계를 깊이 있게 사유하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모든 생명은 다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흰건반검은건반
경력 20년차, 피아노 연주를 좋아하고 아이들의 노래를 사랑하는 초등학교 선생님.
팔로우
아보퓨레
패션 칼럼니스트, 혹은 미술 애호가의 요즘 관심사.
팔로우
구독하는 캔버스
구독하는 캔버스 구캔 갤러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리스마회사선배
대기업 임원 12년차 선배로서, 회사, 가정, 개인생활 모두 성공적으로 살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모든 직장 후배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매주 월요일 연재)
팔로우
이나
비전공 디자이너에서 지금은 백수인, 평범하게 성장하고 있는 나의 일기같은 글
팔로우
동그라미 원
새로운 인생 2막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살면서 깨닫고 어려움을 극복한 마음들을 글을 통해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이바다
햇살아래 부서지는 바다처럼, 내 청춘도 반짝이길
팔로우
이점선
이점선의 브런치입니다. 2004년 등단 후 2016년 시집 한 권 발간했지만 직장과 집안 일을 핑게로 시는 조금 쓰고 일은 더 많이 합니다. 일상을 사진과 글로 남기며 삽니다.
팔로우
홍재희 Hong Jaehee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세상을 보고 듣고 느끼고 읽고 찍고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미니멀파슈하
4세, 9세 아이를 키우며 미니멀라이프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이랑 있으니 미니멀라이프 투쟁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니멀 육아를 꿈꾸어봅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위드웬디
<당신의 이야기가 누군가의 영감이 되는 시간 - 17가지 영감> 공동 저자 ㅣ 삶에서 넘어진 후, 그럼에도 웃는 감정 능력자 ㅣ 꾸준히 글쓰는 약사, 서사 많은 이야기 아줌마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sosoceo
프로그램개발/블로그/유튜브/드럼/투자/강의/판매/해외직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세상과 소통하면서 나만의 방식으로 사는 프리랜서 "SoSoCEO" 입니다.
팔로우
Art Around
Elevate your life with art. 세상의 예술적인 장소들을 여행합니다.
팔로우
윤씨
누군가의 로망보다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낮에는 대기업 신입으로, 밤에는 작가로 활동하며, 성장통을 겪은 경험을 솔직하게 나누고 좌절과 실패를 이겨낼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