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borderless
삶에 의미를 만들고 일상의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청춘예찬
지금까지 26개국을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솔림
극 외향형 인간이 극 내향형 인간이 되기까지. 인생을 바꾼 독일에서의 여정을 담습니다.
팔로우
마나
차곡차곡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모던보이
외교에 관한 글을 씁니다. 많은 이들이 쉽게 국제정치를 이해하고 외교정책 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회를 꿈 꿉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이안
(전) 서울 MBC 라디오 PD.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도토리
일상의 의미를 기록하며 의미 있는 일상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소다
초등학생부터 스물 다섯살인 지금까지 줄곧 소설을 써온 자칭 스토리텔링 전문가. 제주 한달살기 에세이와 글쓰기에 대한 단상들을 쓰고 있습니다. 연애 인문학 글쓰기를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휴스꾸
'모든 사람은 각자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는 모토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균관 공동체 속 스쳐 지나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팔로우
이카루스
생각의 힘을 키우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코치 알버트
여러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나래
국어교사 겸 작가
팔로우
서영호
다양하게 읽고, 기독교의 시선으로 소화하여 글로 흔적을 남깁니다.
팔로우
혜윰
자세히, 오래 봐야 사랑스럽다는 어느 시인의 이야기처럼, 곱씹을수록 진한 향이 배어 나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펭이
구독만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