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llie May 06. 2024

이기적인 삶

조금 더 이기적으로 살아보자.


나를 위해 거금을 들이고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시키고

내가 만나고 싶은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만나고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입고

나의 미래를 위해 더 투자하자.


내가 행복해야 타인도 행복하다.


과하게 남을 배려하지는 말자.

나를 아껴야 세상에 휘둘리지 않는다.

내가 예쁨 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세상은 나를 함부로 대하지 못한다.


아무리 나 자신이 세상의 중심이라 생각하며 산들

세상이 무너질리 있겠는가.

작가의 이전글 말할 곳 하나 없는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