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한원재
도쿄에 거주. 제가 듣고 보고 경험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황소흠
스웨덴 우메오 대학교 (Umeä Institute of Design)에서 인터랙션 디자인을 공부하고, 현재는 런던에서 데이터와 함께 디자인을 하고 있는 황소흠입니다 :)
팔로우
수수킴
영국에서 영국인듯 영국아닌 영국같은 삶을 살고 있는 한국적인 사람.
팔로우
에이미
런던에서 9년째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훈식 교수
인공지능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보다 창의적으로 혁신적인 디자인 결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기업에게는 보다 효율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연구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윤이
현재 건선, 화농성 한선염, 건선관절염이란 중증난치질환을 앓고 있다. 병의 고통을 덜어주는 안식처는 역사책 읽기. 주로 동아시아사와 고대 여성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노님
답 없는 문과 전공 내향적 I형 사람들이 가능한 오랫동안 근무하며 목돈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다
러시아어를 전공하고 폴란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벨라루스,러시아,우즈베키스탄,캐나다를 거쳐서 이 곳에 오게 된 것처럼 알 수 없는 인생의 결말이지만 글의 결말은 항상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이마루
여행을 영화처럼 합니다.글도 쓰고 번역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사진도 찍어요.
팔로우
Jiyoon
온라인와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에서 브랜드 경험을 쌓는 디자이너
팔로우
도시디자이너 한승훈
Urban Designer in Paris. 도시의 변화들을 관찰하고 더 나은 삶을 그립니다. 시민참여형 디자인과 디자인씽킹에 매우 관심이 많고, 파리공유자전거를 매일 탑니다.
팔로우
윤여경
그래픽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둘러싼 세상에 관심을 두며, 읽고 쓰기를 반복합니다. <역사는 디자인된다> <런던에서 온 윌리엄모리스> <좋은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졸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챈들러
공간을 설계하다 지금은 서비스를 설계하는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줄 카피(2024 포르체),일본어 명카피 핸드북(2025 길벗이지톡)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박소연
15년간 한국에서 <집으로...><주먹이 운다> <야수와 미녀> <크로싱> <차우> 등등의 영화홍보마케팅기획일을 했고, 지금은 파리근교에서살고있고 요식업에 매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