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한적용 May 17. 2024

'운'이라는 변명

2024년 5월 17일 금 / KJ

인생을 살다보면 보게되는

운 좋은 녀석이나 부러운 녀석들이 있다.

반면에, 나는 같은 길은 가도 돌아가고

시행착오도 겪고.. 나는 그랬던 것 같다.


자기계발 서적을 보면서,

오늘은 나는 어제의 나의 결과라는 글을 본 적이 있다.

그 뒤로는 '너는 운이 좋아서..'라는 핑계는

말하지 않기로 했다.


나 보다 열심히 살아오는 누군가는

그래서 오늘 나보다 좋은 평가과 결과로 이어지는구나

이건 운이 아니다.


결국 오늘 더 열심히 살아야

운 좋은 내일을 맞이할 수 있다.

그래, 언제는 쉬었나?!

어제는 못 고치니까 오늘은 잘 만들어 가자!



----- 3/3/3 -----


오늘을 행복하게 하는 것들

1. 금요일 (더 이상 요일은 의미가 없지만;)

2. 오전에 내가 하고 싶은 것으로 채우는 시간

3. 멋지고 귀여운 코스튬을 입은 아이들(윌리웡카, 언더팬츠맨)


오늘의 다짐

1. 편견과 의심하지 않기 (확인하는 것과는 다르다)

2. 배워야 할 것을 정리하고 트랙킹 하기

3. 보고서 구도 잡기(HBNP)


감사하는 것들

1. 오랜만의 안부연락, 조 책임

2. 맛난 닭볶음탕, 요리하는 와이프

3. 안부전화 두현이

작가의 이전글 '나의 사업 성공 아이템은 무엇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