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니진리체
Life is a journey
팔로우
일인문
컨설팅과 대기업, 그리고 지금은 스타트업에서 일합니다. 일하면서 만난 사람에 대한 문장들을 남깁니다. 생각을 써두면 다음 선택이 선명해지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Orlando Moon
Orlando Moon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에서 이것저것하며, 주말에 테니스를 하며 글이 눈에 안들어 오지만, 읽고 쓸려고 시도 중입니다.
팔로우
Seon
스타트업 투자자와 창업자 그 중간에 위치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real카스
구름 속 한 걸음
팔로우
류진선
미국과 중국을 오가며 소통을 통해 세계와 연계하는 자
팔로우
김동욱 James Kim
Dongwook James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anghee Suh
Sanghee Su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민
다음 책이 언제 나올 지 모르는 에세이스트. 윈스턴 처칠의 '절대, 절대, 절대 포기하지 마라'라는 말을 좋아한다. 죽기 전에 아이들과 함께 한화 이글스의 우승을 보는 것이 꿈이다
팔로우
둥둥배
둥둥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우
오후 3시30분쯤의 숲속 공기를 사랑하는 작가, 하우
팔로우
Papercup
엉뚱한 공상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는 합리적인, 타인의 삶에 관심이 많은 에고이스트, 개인과 사회 사이의 박쥐를 존중하는 대학생!
팔로우
쿠잉이
주제: 콜센터 10년 차 만년 대리 이야기 소재: 1. 콜센터, 퇴사를 목표로 입사했습니다. 2. 콜센터에서 욕만 먹는 건 아닙니다. 3. 나쁜 놈 중에 더 나쁜 놈, 콜센터 진
팔로우
꼬부기 아빠
직장에서는 (어쩌다) 개발자로 고군분투중이고, 집에서는 귀여운 꼬부기 같은 아들을 둔 초보 아빠입니다. 종종 보고 느끼는 것들을 글로 적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Swon
Sw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ay koh
Jay ko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