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ain
디자이너에서 바리스타까지, 호주 이야기
팔로우
Presidio Library
어쩌다보니 미국에서 대학원을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에 눌러앉았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보육교사 기회 및 취업을 멘토링합니다.
팔로우
책방지기 기우
조용한 골목에서 작은 책방을 운영하는 책방지기 기우의 기록
팔로우
여행하는 과학쌤
여행을 사랑하는 생물 교사. 짤막한 과학을 담은 여행 에세이와 일상 이야기를 씁니다. 한국일보 <이은경의 생명, 과학>. 세계테마기행 서호주편 큐레이터.
팔로우
컨트리쇼퍼
태어난 곳에 나를 가두고 싶지 않습니다. 세계 곳곳을 거닐며,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땅을 찾고, 그곳에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wanderlust
성장스토리
팔로우
이아련
영국인 남편을 둔 주부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대만, 우즈베키스탄, 영국을 거쳐 벨기에에서 살고 있습니다. 주어진 가정은 버거웠지만, 선택한 가정은 평화롭습니다.
팔로우
한이
여기는 한이의 브런치입니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간호사로 일하며 아들 하나 키우는 주부입니다. 소소한 사는 얘기와 후배 간호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마
선한 의미를 만드는 창작 안에서 살기를 꿈꾸는 패션 디자이너. 망설이는 누군가에게 등불이 되고 싶습니다. 어둠 속을 비추는 달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진모아
사색이 취미인 초년생 오지(remote area) 간호사. 호주에 살고 있어요. @its5.55
팔로우
앨리스 초
안녕하세요 인생을 모험중인 호주의 간호학생 입니다:) 용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울 Yeouul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빈티지의 위안>과 <멜버른의 위안> 저자, 그리고 현재 호주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야
호주에서 로동자로 살아내기 (특:이것저것 일 벌리길 좋아함)
팔로우
길녀in뉴욕
미국 직장인 15년차
팔로우
은은한
캐나다에 살아요. 아내, 엄마의 위치에서 나를 잃어 버리지 않기 위한 한 걸음을 내딛어 봅니다.
팔로우
예나네
꽤 오래 수필과 평론을 썼습니다.
팔로우
카페라떼
시드니에서 암병동 간호사로 일을하며 암병동 이야기, 여행, 일상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보통
前 빨리아내, 브리즈번에서 간호 유학 후 이민 성공, 전직 간호사/현직 글쟁이, 엄마, 아내, 오타는 시간나면 수정해요. 글제안만 답메일 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