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주주쌤
21년차 현직 초등교사 주주쌤입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는 아이들, 엄마, 아빠들을 대하며 경험한, 우리들의 진짜 고민과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필우입니다
답사작가, 스토리텔링작가,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찡따맨
찐특, 혼자 글쓰면서 떠드는 걸 재미있어 함
팔로우
성기노
칼럼니스트. 시민주권정치와 정치개혁에 관심이 많다. 진영대결의 녹슨 철조망을 걷어내고 증오와 배타가 아닌 공존과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플러스의 정치 이야기를 쓰고 싶다.
팔로우
이성윤
새로운 정치를 고민하며 청년들과 2017년 '미래당'을 창당했다. 현실 정치에 많이 부딪히며 좌절만 계속하고 있지만 여전히 어디선가 희망을 찾아보려 애쓰는 중이다
팔로우
김진일의 찐한정치
한국 정치의 파워 게임
팔로우
킹캡틴 KingCaptain
역사,국제정치에 관심이 많고 글을 쓰고, 군과 정치, 국제정치를 연구하며 법무법인 예우 군 법무센터장, 국방문제연구소MFL연구소장으로 군과 정치, 국방정책 등에 대하여 연구합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