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6
명
닫기
팔로잉
86
명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팔로우
프로디
인생이 쉬워지는 기술을 연재합니다. 대화, 설득, 글쓰기, 심리학을 쉽게 알려드려요! 서울대에서 인문학을 전공하고 스타트업에서 개발자로 일하다, 지금은 다시 브런치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대현
글을 신발 삼아 묵묵히 걸어가는 삶을 택한 지금. 현실과 낭만 그 어딘가에서 방랑하며 삶의 최적점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채움
학교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는 한 아이의 엄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나갑니다.
팔로우
조아
everyday small wins! 매일 나아가는 느낌을 추구하며 책 읽기, 글쓰기, 필사, 달리기에 진심입니다
팔로우
자향자
공무원이며 출간작가입니다. 아이에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길 희망하며 메신저로써의 삶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글쓰기로 인생을 기록합니다. 일상의 조각을 모아 삶을 완성합니다.
팔로우
최집사
단순함의 다정함. 쓸모있는 귀여움.
팔로우
달빛 타로
힘들 때 돌맹이 하나 던지듯 마음속의 이야기를 던져 보세요. 저는 잘 듣기만 할게요. 살아갈 힘은 당신 안에 있어요. <현재 유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제작요정
사람이 어려운 사장입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인사청장
사업과 육아 위해 퇴사하고, 본격적인 1인기업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퇴사 후, 제 삶에 대한 에피소드와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ost in Translation
Delivering the latest foreign online contents that the Korean press rarely dealt with.
팔로우
내가맞다
사는 이야기 주로 합니다. 맞는 이야기 주로 합니다. 내가 맞다 하고 주체적으로 못살다가 이제는 내가 맞다 외쳐보려는 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섬세영
우울에서 벗어나려 노력 중입니다. 스치는 바람에도 살갗이 아리지만, 흘러가는 구름이 아름다워 웃음짓습니다.
팔로우
James Choi
경제적 자유를 위해 걷고있는 자.
팔로우
회사원 김무명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뱅크샐러드
금융을 넘어 건강 자산까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