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기획자
UX 박사과정생이자 10년차 서비스기획자.흩어지는 순간을 기억하고자 기록합니다.
팔로우
기획하는 족제비
4년차 SaaS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플랫폼 서비스의 PM/PO를 거쳐 현재는 판교의 IT회사에서 스크럼 팀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권우리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일하면서 얻는 경험과 지식을 아카이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RIDI Design
리디 디자인센터의 결과물이 세상으로 나오기까지 그 생각과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멩이
안녕하세요, 프로덕트 디자이너 오지은입니다. 사용자들이 우리 서비스의 가치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여정을 이끌어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냥저냥 ㅏ랑
이리저리 전전긍긍 갈팡질팡하면서 말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 재밌게 읽으셨다면 농협 312 0112 5978 71로 후원하기
팔로우
모릴
미디어 연구로 돈을 벌고,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입니다. 나의 이야기가 당신의 세계에 조금은 가닿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카카오 정책산업 연구
카카오의 정책 및 산업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팔로우
임우주
주니어 기획자입니다. 깊이 파기 위해 넓게 삽질 중이에요.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이유
단막극 두편 쓴 중고신인 드라마작가. 마흔에 임신, 출산한 초보엄마. 어떤 형태가 됐든 '글쓰는 엄마'로 살아가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란타 RANTA
소중한 반려자와 두 마리 반려견을 가족으로 두고 있습니다. 작은 가죽작업실을 운영하고 그림도 그리고 있어요.
팔로우
가이아
리터러시와 사회, 교육을 주제로 배우고, 쓰고, 가르칩니다. <영어의 마음을 읽는 법>,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단단한 영어공부>, <어머니와 나>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민지은
투자와 글쓰기, 둘 다 재미있어야 하잖아요. 주식을 공부하다가 아이들과 논술 수업을 시작했고, 지금은 모두에게 경제와 글을 쉽게 전하고 싶은 작가, 민지은입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노다
Software Engineer @Vodafone📱 based in Londo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