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꼼지락의 절정 '린넨 블랑켓'

농한기(?) 소일거리... 아니 마지막 발악(?)ㅠㅜㅋ

어언 3개월만의 양양 나들이...

6•25 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다ㅠㅜㅋ


세 번의 폭설로 그간 농장에서의 쉼터 역할을 톡톡히 했던 리빙쉘이 무너지길 3~4차례...ㅠㅜ


강풍에 휘고... 눈 무게에 휘고...


하우스를 지어놓은 남푠...


무너진 리빙쉘의 왼갖 짐들이 간이 천막창고에ㅠㅜ


휘어지고 찢어져 볼품 없는 리빙쉘을 없애고 싶은 맘은 굴뚝같으나... 그간의 정(?)도 있고... 곧 집을 지어야하니 그냥 견뎌보기로...


하우스 안에서 텐트 위치도 이리저리 바꿔보고ㅋ


눈비와 바람만이라도 가릴 수 있다니 이상태라도 천국이 따로 없을 정도(?)ㅋ


이곳에 오면 할 일이 태산이다...

소일거리가 있음에 감사해야겠지?


대충 정리 후... 그간 서울서 꼼지락댔던...

무쟈~게 더뎠고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오기심까지 발동시켜 완성시킨 '린넨 블랑켓'!


농장에서 찍어줘야 제 맛?!ㅋㅋ

ㅋㅋㅋ


때이른 산벚(?)ㅋㅋ


이번엔???


이왕 카메라 든 김에?ㅎㅎ

남푠의 스피커 커버... 하룻밤새 후다닥~ㅋ

사진 찍기 놀이하는 동안 남푠은 여기저기서 동분서주!


하우스 안에 나무 한 짐 해놓으셨네~


양양 오고부터 나도모르게 사랑에 빠진 녀석(?)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호미'ㅋㅋ


호미 한 자루 들고 농장 한바퀴~

가문비 나무들 일일이 쓰담쓰담해주고...


생땅에 심은 돼지감자밭도 이제서야 가본다...


내가 등한한 덕(?)에 고라니들 배 채웠네...

미쳐 못뽑은 배추들...

죄~ 먹어치우고 X만 억추로 싸놨네ㅠㅜ


생땅인지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이정도 수확한거 만으로도 감사할 따름...


조금 씻어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본 돼지감자밥 따라쟁이!

결론은?

아주 기냥~~~





아니다ㅠㅜ


퍼석하니 식감도 읎고ㅠㅜ

몸엔 좋을라나?


나머진 장아찌나 담가야겠다~


이 안에 나 있다ㅋㅋ


삼겹살(3.3)데이에 사놓은 대패 삼겹살에 돼지감자밥 파절이...


잘 먹었습니다~~~


낼은 들깨 씻어 일어놔야지~~~

그래서 고소~한 기름 짜 묵어야징~~~

매거진의 이전글 도토리묵이 되기 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