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Nov 21. 2019

회의 시간이 이렇게 재밌다니?

회의 시간마다 하품하시는 분들 주목! 

 글자들이 마구 더해져 빼곡해진 칠판, 더 이상 알아볼 수 없는 글자들,
덕분에 길어지는 회의 시간...



회의 시간과 업무의 생산성은 비례하는 걸까요? 회의가 길어질수록 하품이 잦아지는 걸 보니 꼭 그런 건 아닌 것 같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회의 중 불필요한 시간들을 줄이고, 업무의 효율은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회의가 이루어지는 공간을 더 편리하게 꾸며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패스트파이브는 삼성 플립2와 만나 지루한 회의 시간을 조금 특별하게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



저번에 회의한 내용이 뭐였더라?
              

최근 새롭게 오픈한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에서는 회의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신기한(?) 아이템이 인기라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바로 디지털 칠판 ‘삼성 플립2’입니다.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회의 기록 저장, PC 무선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삼성 플립2는 삼성3호점 멤버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해요. 특히나 회의를 자주 하시는 분들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이런 삼성 플립2의 인기에 힘입어 패스트파이브의 다른 지점에서도 그 편리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디지털 칠판, 우리도 써보자!



[패스트파이브 X 삼성 플립2] 우리 회사 자랑하기!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삼성 플립2를 통해 우리 회사를 자랑해보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멤버들은 이곳에 어떤 메시지들을 써주셨을까요? 

가장 먼저 이벤트가 열린 패스트파이브 시청점과 삼성2호점에서는 올해의 소망, 동료에게 하고 싶은 말 등 다양한 메시지를 삼성 플립2에 적어주셨습니다. 



특히, 시청점의 매니저님께서 그려주신 멋진 그림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어요. :)

패스트파이브 시청점



회의 시간이 즐거울 것 같아요!


이어서 을지로점과 강남3호점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삼성 플립2를 이용해 보신 한 멤버께서는 "유화 모드, 수채화 모드, 물감 말리기 등 그리기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이 많아 재밌을 것 같다." 라며 그림 그리는 재미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슈퍼스타 펭수 그림까지 그려주시며 말이죠. 

이밖에도 다양한 풍경이 연출되며 더욱 풍부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커피가 맛있다’라는 회사의 장점(?)을 소개해주시기도 했고, 삼성 플립2를 겨냥한 메시지를 남기시기도 했죠 :) 



삼성 플립2를 체험하며 멤버들의 눈길을 가장 많이 끌었던 것은 세로 모드 기능이었는데요. 회의 중 모바일 화면을 구현하거나 영상을 재생할 때, 세로 모드를 통해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점으로 삼성 플립2만의 편리함을 어필했습니다.







바쁜 업무와 비효율적인 업무 환경은 우리를 지치게 만들곤 합니다. 여러분의 바쁜 업무를 대신할 순 없겠지만, 최고의 업무 환경만큼은 제공할 수 있도록 패스트파이브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오늘도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하겠습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패스트파이브를 더 둘러보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경품의 기회!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X삼성전자 온라인 이벤트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따로 또 같이의 삶을 함께하는 사람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