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패스트파이브 Dec 30. 2019

사무실에서 별 걸 다해요!

패스트파이브가 연말을 보내는 방법

이제 2019년도 이틀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휴가 간 팀원들의 자리는 텅텅 비었고, 괜스레 뒤숭숭한 마음에 업무에 집중도 잘 안 되는 요즘입니다. 매일 아침 이불 밖에 나오기도 싫고, 출근하면 벌써 퇴근하고 싶고요. 하지만 패스트파이브로 출근하는 멤버들의 얼굴은 조금 다릅니다. 출근만 하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연말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거든요! 어떻게 사무실이 재밌을 수 있냐고요?



패스트파이브가 연말을 보내는 방법




패스트파이브 배 축구게임 리그

패스트파이브의 각 지점에서 축구게임 리그가 열렸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직원들과 멤버들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게임 경기였는데요. 왕년에 축구(게임) 좀 했다는 분들이 모두 모여 숨겨왔던 실력을 한껏 뽐낸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점심시간도 반납하고 열중한 모습인데요! 리그에 참가하기 위해 휴가를 반납하고 출근한 분도 계시다는 소문이...


이 구역의 축구왕을 가려보자!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패스트파이브 강남1호점, 성수점, 삼성3호점, 신논현점)





JAZZ NIGHT IN FASTFIVE

겨울엔? 재즈! 패스트파이브에서 즐기는 재즈 나잇. 국내 최고의 재즈 아티스트들이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에 찾아왔습니다! 회사에서 라이브 재즈 연주를? 패스트파이브에서는 가능합니다. 라이브 재즈 공연과 맛있는 저녁 식사, 그리고 겨울밤의 낭만을 더해줄 와인 한 잔. 재즈를 즐기기에는 최적의 조건이죠.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재즈 파티였습니다 :) 


라이브 재즈 음악과 함께, 로맨틱한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의 라운지





웰컴 투 산타마을: 강남·역삼 연말 파티

패스트파이브에서 즐기는 송년회! 패스트파이브 강남과 역삼 지역의 모든 멤버들이 강남3호점에 모였습니다. 산타마을을 주제로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가득했는데요! 특히, 평소에는 만나기 쉽지 않은 다른 지점의 멤버들과 함께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네트워크도 넓힐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 '웰컴 투 산타마을' 더 자세히 보러 가기: https://brunch.co.kr/@fastfive/186


북적북적한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의 라운지





룰루레몬 오피스웻 (Office Sweat) Year End Party: Let The Magic Move You

올해 여러분의 마법 같은 순간은 언제였나요? 지나쳐버린 마법 같은 순간, 명상을 통해 다시 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지난 10월,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에서 열렸던 룰루레몬 오피스웻(Office Sweat)은 '사무실에서 즐기는 요가'로 다양한 회사를 방문하며 진행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그 한 해의 여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1년 동안 오피스웻에서 함께했던 참가자들이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에 찾아왔습니다. 요가를 통해 내 안의 자신과 대화를 나누며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여러분도 올 한 해 수고했던 나를 토닥이며 위로해주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떠세요?


마법 같은 순간이 펼쳐진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의 라운지





LIFE on 2. GATHER 크리스마스 파티

2019년 패스트파이브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주거 플랫폼 'LIFE on 2.GATHER (이하 라이프)'에서도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렸습니다 :) 맛있는 저녁 식사와 다양한 선물 나눔 이벤트가 함께했는데요. 라이프에서 제2의 라이프(life)를 살고 계신 멤버분들과 함께 모여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살기만 해도 달라지는 집, LIFE on 2. GATHER. 내년엔 각양각색의 취향을 자랑하는 라이프 멤버들과 함께 이웃이 되어 연말을 맞이해보는 건 어떠세요?



취향 있는 사람들의 집, LIFE on 2. GATHER






2019년 많은 분들이 패스트파이브를 찾아주셨습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패스트파이브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죠.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오피스 걱정은 잠시 넣어 두세요. 패스트파이브가 대신 고민하겠습니다. 올 연말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 재미있는 오피스, 패스트파이브가 궁금하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출근만 하시면 돼요, 파트너는 저희가 찾아드리니까요.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