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Dec 24. 2019

출근만 하시면 돼요,
파트너는 저희가 찾아드리니까요.

패스트파이브 강남, 역삼 연말 네트워크 파티 '웰컴 투 산타 마을'


패스트파이브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올해는 특히 조금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는데요. 패스트파이브의 강남, 역삼 지점들이 모두 모여 전 멤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 들어서자마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웰컴 투 산타 마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어요. 산타 마을이라는 컨셉답게 패스트파이브의 매니저들 모두 산타 모자를 쓰고 멤버들을 반겨주었습니다. 



특히 이번 파티는 패스트파이브 강남과 역삼 지역의 멤버들이 직접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매일 눈인사만 하던 같은 지점의 멤버들을 포함해 다른 지점의 멤버들을 함께 알아갈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특히 이 기회를 통해 서로 어떤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지 알게 되고, 더 나아가 협업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셨다고 하네요! 


출근만 했을 뿐인데 다른 회사와 협업이라니?! 



공유오피스의 큰 장점 중 하나인 다양한 네트워크!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이렇게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답니다 :) 



실제로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많은 멤버들이 직접, 다른 멤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부스를 선보였습니다. 퍼스널 컬러 진단, 한의사가 직접 해주는 8대 체질 진단, 연말 모임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즐기기, 그리고 재즈 피아노 크리스마스 캐럴 연주까지! 

이외에 패스트파이브의 매니저들이 준비한 철권 대결, 새해의 운을 점쳐보는 타로 부스, 팀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진 부스도 많은 멤버분들이 즐겨주셨습니다 :) 



패스트파이브는 2020년 초 새로운 강남, 역삼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강남과 역삼 지역은 워낙 많은 멤버분들이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지역이기 때문이죠. 이번 파티에도 패스트파이브 강남 1~4호점, 그리고 역삼 1, 2호점의 멤버분들이 많이 참석해주셔서 강남3호점의 라운지가 꽉 차 발 디딜 틈 없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와 같은 커뮤니티 행사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매니저들을 통한 멤버 간 다양한 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파티에서 멤버들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해준 옴니버스(매드미)도 패스트파이브를 통해 다른 멤버와 함께 협업한 업체 중 하나인데요, 이 협업을 통해 옴니버스의 비즈니스가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옴니버스의 이규호 대표님을 통해 조금 더 자세히 들어보겠습니다!






Q. 간단한 자기소개와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지 8개월 된 옴니버스의 대표 이규호입니다.

옴니버스는 주로 한국에 있는 뷰티 브랜드를 서포트하는 비즈니스를 선보이는 회사인데요. 최근에는 자체적으로 이커머스 플랫폼을 제작해 중동 지역으로 진출하고 싶은 국내 브랜드를 현지 시장에 연결하는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강남1호점으로 입주 후 다른 멤버 분과 협업을 하셨다고 하는데, 어떻게 진행하게 되셨는지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패스트파이브에 첫 투어를 왔을 때, 매니저분과 간단하게 저희가 하는 사업에 관한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때 저희가 중동 쪽과 관련된 코스메틱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투어를 해주셨던 매니저분께서 바로 입주 업체 중에도 중동 쪽에서 비슷한 비즈니스를 하는 회사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그 업체가 중동 시장에서 정말 유명한 코스메틱 플랫폼이라 저희는 원래 알고 있던 회사였어요. 그래서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하면 협업할 기회가 생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렇게 입주 후 패스트파이브의 매니저님을 통해 그 업체를 소개받고, 현재는 함께 협업해 서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



Q. 오늘 패스트파이브 연말 네트워킹 파티에 참여하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이런 네트워킹 파티에 참여한 게 처음이라 설렘 반 기대 반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더 알차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멤버들끼리 서로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알게 되고,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 기회에 관해 얘기를 나눌 수 있어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앞으로도 이런 네트워크 자리가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





훈훈했던 패스트파이브 강남, 역삼 지역의 연말 네트워크 파티 현장이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소중한 멤버분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죠.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도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 Merry Christmas!






* 출근만 해도 네트워크가 이루어지는 패스트파이브의 멤버가 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맘 따수운 패스트파이-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