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Mar 21. 2018

패스트파이브 자판기를 소개합니다

공유오피스 속 작은 편의점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는 멤버 여러분이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업무지원부터 편의시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패스트파이브의 11번째 지점, 삼성 2호점에서 볼 수 있는 멤버 전용 자판기를 직접 이용하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3층 메인 라운지로 가볼까요?


삼성 2호점 3층 메인 라운지에 비치된 샐러드 자판기


'샐러드 자판기'로 매일 신선한 샐러드를 만나보세요!


3층 메인 라운지에는 신선한 샐러드를 가득 채운 자판기가 비치되어 있는데요, 패스트파이브의 파트너사 스윗밸런스에서 판매 중인 샐러드 자판기입니다. 정기적으로 자판기 안에 비어있는 샐러드를 보충하고,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정 기간이 지난 샐러드도 함께 수거해서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샐러드는 식사나 간식 용도에 따라 2가지 용량을 선택할 수 있고,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패스트파이브 멤버 혜택으로 20% 할인 판매 중이기 때문에 신선한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자판기로 샐러드를 구입하는지 알려드려야겠죠? 결제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단말기에 대거나 꼽고 먹고 싶은 샐러드 메뉴 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삼성 2호점에서는 매일 이른 아침이나 점심시간에 많은 멤버들이 라운지에서 샐러드 자판기를 이용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다음 자판기를 만나러 6층에 올라가보겠습니다.


삼성 2호점 6층 라운지에 비치된 편의점 자판기


패스트파이브 안에 작은 편의점을 만나보세요


이제 6층으로 올라가면 라운지 엘리베이터 옆에 또 하나의 자판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자판기 안에는 각종 음료수, 과자, 초콜릿 등이 채워져 있는데요 일하다 출출해지거나 동료들과 휴식 시간을 보내는 등 간식이 필요한 순간이 오면 작은 편의점 역할을 톡톡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자판기에서 판매하는 과자를 하나 직접 구매해봤습니다. 구매 방법은 샐러드 자판기와 동일합니다. 결제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대거나 꼽고 제품 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특별한 서비스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때론 간식이나 가벼운 끼니로 식사를 해결해야 할 만큼 바쁜 순간이 올 때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크고 작은 도움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한 자판기 역시 '어떻게 하면 멤버 여러분이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나온 결과물인데요,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각 지점 별로 유용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 먹고 기운 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 회사에도 직장 어린이집이 생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