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Mar 28. 2018

패스트파이브 강남 2호점 오프닝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3월 23일 금요일 밤에 패스트파이브 강남 2호점 오프닝 파티가 있었습니다. 예정된 200명 정원보다 더 많은 분들이 파티에 참여해서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오늘은 블로그를 통해 그 당시 즐거웠던 금요일 밤 파티 현장을 담아봤습니다. 그럼 함께 강남 2호점으로 가볼까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강남 2호점은 강남역 4번 출구를 나오자마자 보이는 미왕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 파티가 열리는 장소는 바로 12층 메인 라운지입니다! 엘리베이터 옆에 부착된 파티 포스터가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고 있네요.

파티 시작 30분 전, 패스트파이브 매니저들이 파티 준비에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케이터링 업체에서 준비한 음식과 파티 소품과 조명, 스탠딩 테이블을 갖추고 바에서는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를 세팅하자 메인 라운지가 멋진 파티장으로 변신했습니다. 이제 손님맞이 준비를 모두 마쳤네요!


저녁 6시 30분이 되자 파티에 초청받은 손님들이 한 분 한 분 입장하기 시작합니다. 안내 데스크에서 등록을 마치고 이제 본격적으로 오프닝 파티를 즐길 시간이 되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허기진 배를 채워야겠죠? 본 파티 프로그램에 앞서 식사와 함께 네트워킹 시간을 보냅니다.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강남 2호점 뿐 아니라 패스트파이브 전 지점에서 멤버 여러분이 오셔서 네트워킹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강남 2호점에 입주 중인 야나두(왼쪽)와 아시아이노베이션그룹(오른쪽) 멤버 여러분과 함께했습니다.
평소 이야기 나눌 기회가 적던 커뮤니티 매니저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오프닝 파티 메인 MC 채승완 매니저와 윤누리 매니저
아이스브레이킹 시간과 퀴즈 프로그램도 준비되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파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네트워킹 시간조차 서먹서먹했던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아이스브레이킹 할 수 있는 패스트 데이팅(FAST DATING)이 진행되었고, 이어서 이날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퀴즈 등 재밌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웃고 즐기는 사이에 파티 분위기는 점점 무르익어갑니다.


파티장에 특별히 마련된 포토존

파티장 안쪽에는 신부대기실처럼 예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곳에서 패스트파이브 매니저가 스마트폰 앱으로 사진 촬영하면 즉석사진을 뽑아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모처럼 만난 예쁜 공간에서 인생샷 많이 남기셨나요?


이렇게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강남 2호점 오프닝 파티를 마쳤습니다. 이번 파티가 멤버 여러분뿐만이 아니라 커뮤니티 매니저까지 모두에게 즐겁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열릴 패스트파이브 새 지점 오프닝파티를 기대해주세요.


다음 지점 오프닝 파티 때 다시 만나요


작가의 이전글 왜 성장하는 스타트업은 100% 본업에 집중 못 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