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에 앞서 이건 광고다. 다만 제품 광고는 아니고 필자를 비롯해 영양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운영하는 레몬박스라는 서비스 광고다. 따라서 광고가 싫다면 조용히 뒤로 가기를 누르면 된다. 반대로 글을 다 보면 정말 100 원에 호주 프로폴리스뿐만 아니라 얼라이브 등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진짜라니까?
호주 프로폴리스를 진짜 100 원에 사려면 몇 가지 스텝이 필요하다. 어려운 건 아니고 간단하게 끝나니까 잘 보고 따라 하길 바란다.
1. 레몬박스에서 영양제 코디 받기
가장 먼저 할 건 레몬박스에 방문하는 것이다. 레몬박스는 영양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타민 추천 서비스로 나이, 성별, 증상 등을 선택하면 이에 맞는 영양제를 추천해준다. 정밀하게 진단받고 싶은 사람들은 영양 전문가 코디 버튼을 누르면 되고 간편하게 바로 결과를 보고 싶다면 Ai 영양사 코디 버튼을 누르면 된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빠르면 1분, 느리면 5분 정도 소요된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니 혹시 사기 쳐서 돈 빼먹을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개인 정보 수집 목적보다는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 상황을 바로 보내주기 때문.
2. 회원가입
약오르는 말일지도 모르지만 코디 결과는 회원가입을 해야 볼 수 있다. 우리도 먹고살아야 하니 어쩔 수 없다. 당연히 가입은 무료.
3. 코디 결과 확인 및 제품 선택
회원가입까지 마치면 결과와 함께 추천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한 증상이나 성별에 따른 영양 분석, 제품 설명이 표시된다. 꼼꼼하게 읽어보고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자.
4. 100 원 이벤트 제품 선택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현재 레몬박스에서는 100 원에 인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계정당 1회만 가능하며 이벤트 제품은 인기도에 따라 조금씩 바뀔 수 있다. 참고로 미안하지만 100 원짜리 제품만 구매할 수는 없다. 마음 같아선 퍼주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적어도 한 개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현재 100 원에 구매 가능한 제품]
이벤트 제품은 매번 바뀌지만 현재 아래의 4종을 이벤트로 구매할 수 있다. 호주 프로폴리스도 그중 하나.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30일
조보아 씨가 상큼하게 웃으며 TV에서 선전하던 그 제품. 미국이 원산지고 함량이 매우 높은 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함량이 높은 만큼 정제의 크기도 매우 큰 편이라 먹을 때 목에 잘 걸리는 건 단점. 그럼에도 꽤 잘 만든 제품이다. 다만 너무 높은 함량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GC 녹십자웰빙 웰메가 코큐텐
항산화에 초점을 맞춘 코엔자임Q10 제품이다. 코엔자임 Q10, 비타민D, 비타민E, 엽산이 함유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함량이 높은 편은 아니라 중장년층보다는 코큐텐이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는 2030세대가 먹기 적합하다.
GNM 프로폴리스05(호주산)
GNM의 호주산 프로폴리스다. 플라보노이드 기준 17mg가 들어있다. 더불어 아연, 판토텐산, 비파민B2, 비타민D가 함께 있어 부가적인 기능을 한다. 하루 1캡슐이라 가볍게 먹기에 나쁘지 않다.
뽀로로 비타민 젤리 x2
맛있더라. 아이도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과 달리 두 봉지씩 제공된다.
다시 말하지만 100 원 이벤트라고 해서 100 원 만 결제할 수 없다. 미안하다. 우리도 입에 풀칠은 해야지. 아무튼 그래서 한 가지 제품을 무조건 사야 100 원 제품 구매가 가능한데, 그냥 사라고 하긴 좀 그래서 코디 후 시간 내에 결제하면 1천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심지어 모든 제품은 전국 최저가에 판매한다. 온라인/오프라인 합쳐서 더 저렴한 곳은 없을 거라고 장담한다. 혹시 발견해서 제보하면 해당 가격에 맞춰주는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니 어떤 걸 사도 손해 보는 일은 없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