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정인
사는 게 고된 ADHD인입니다. 생각 없이 게임하다가 영화 보다가 귤 까먹고 만화 보고 싶어서 만든 브런치인데 일기 모음집이 되어가네요. 목소리 좋습니다. 라디오에서 만나요.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라텔
IT와 기획 그 사이 어딘가에서 항상 새로운걸 배우고, 느끼고,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는개미핥기
게으른 개미핥기 한 마리가 시와 때를 가려, ‘UX 라이팅 (브랜드와 사용자 서비스의 글쓰기 가이드북)'을 발간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게을러요.
팔로우
sunday noon couch
창업도 하고, MBA도 하고, 투자도 하고, 지금은 PM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일요일 오후 소파에 기대 앉아 차마시고 강아지들과 뒹굴거리는 시간입니다.
팔로우
Carol
사람에게 유익을 주는 기획자. 내 손으로 만드는 모든 것이 고객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 고민하고 그들의 성장과 행복을 이끌어 내는 사람.
팔로우
리플러스
UI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Creative Owner
그 무엇보다도 본질에 집중하는 Product Owner입니다
팔로우
Bearbean
제품 디자인을 전공하다 UX 디자인에 매력을 느껴 전향한 후, 플러스엑스를 거쳐 지금은 헬스케어 스타트업에서 UX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첼라
현직 시니어 웹기획자입니다. Figma 를 이용하여 화면 설계, 디자인, 프로젝트 관리까지 실무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
팔로우
FameLee
생각을 기록하는 창업가
팔로우
이지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이해리 Ella
UX Writer
팔로우
오늘도 배웁니다
No-code User Analytics '얼라이닉스(Alignix)'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팔로우
큰 그릇
저서 '오늘부터 내 그릇을 키우기로 했다' / 새로운 에세이 '이상한 고백'을 적습니다.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허락한다면 솔직히 적어볼게요.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승규
일본에서 일하다가, 서울, 부산 찍고 판교에 정착한 생존형 프로그래머
팔로우
서민재
특별할 것 없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