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Zamioculcas
근로자에게 당당하고 싶은 현직 인사 담당자입니다.
팔로우
Artngineer
10년째 게임밥을 먹고 있는 회사원이자 작가 지망생입니다. 게임은 문화라는 것을 알리고 게임에 대한 그릇된 인식을 바로 잡는데 미력하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김명희
40대/직장인/개발자, 직장안에서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딸공
엔지니어가 되고 싶었는데 교사가 되어버렸다. 학교가 아직도 낯선 건 내 탓이 아니라 학교 탓이라 속편히 생각하며 살아간다.
팔로우
마리
글쓰기, 언어, 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가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미
나를 찾아가고 있는, 30대 나의 이야기.
팔로우
해내는 사람
오랜 공백을 깨고, 새로운 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 단단한 사람, 꾸준한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Roaster Kay
코더와 환쟁이
팔로우
도하
민식이 두식이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사소한 그림 일기장
팔로우
comorebi
iamcomorebi@naver.com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니모먼트
콘텐츠라 불리우는 것들을 사랑하고 만들어냅니다. 나만의 글, 그림, 영상을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만화가 예묘
그리고 실현시키는 사람
팔로우
김준제
금융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 입니다
팔로우
Leggy Park
팔할의 소리로 행간을 채워 경계선 위를 유랑하는 꿈꾸는 글쟁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