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Louis
홍콩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Louis의 브런치입니다. 디자인을 좋아하며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유
일상을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글과 그림을 그리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Hoon
예비 신부도 아닌 예비,예비신부로서 11년간의 이야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
Adela
인생을 여행하는 중. 읽고, 쓰고, 겪어보고, 고민하며 나온 생각을 돌아보다.
팔로우
수풀림
커리어는 쌓였지만, 나에 대한 질문은 더 많아졌습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나를 탐색하는 중인, 18년차 마케터이자 팀장입니다. 쓰고, 듣고, 질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브루스
사람의 행동, 브랜드의 말투, 일하는 사람의 태도를 읽습니다. 관찰과 해석 사이에서, 콘텐츠의 맥락을 설계하려고 합니다. 읽는 사람이자, 감정을 설계하는 마케터 브루스입니다.
팔로우
베티
국제구호개발 NGO에서 조직개발과 인재육성을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의 숙명으로 조직, 경영, 성장, 리더십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행, 책, 전시 등 일상문화도 자주 끄적입니다.
팔로우
홀리윤
Life Dream : 고양이, 강아지와 4도 3촌하는 삶
팔로우
찬찬
뭐하며 살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뭘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장기 계획을 세우는 편은 아니며,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고 다소 충동적으로 새로운 건 한번 해보자는 타입입니다.
팔로우
김성경
평범하게 회사 다니면서 취미로 요가를 하는 사람입니다. 사람들과 공감하는 걸 좋아하고 이야기 나누는 걸 즐겨해요. 철학적이고 깊은 생각은 힘들어합니다. 현실적이게 살려구요.
팔로우
배태연
기업가 정신 이야기를 듣고 심장이 두근거려, 기업가가 되기로 했습니다. 연구개발부터 해외 세일즈, 마케팅까지 다양한 일을 했지만, 한 곳만을 바라보고있습니다.
팔로우
JiJi
IT 직장인. 자연을 좋아하는 도시인간. 여행보다는 살아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회사를 다니며 B와 워케이션 에세이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현직
주중에는 마케팅 팀장으로 주말에는 작가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잘자유
5년 다닌 대기업 퇴사. 자유로 가는 길을 걷고 있는 잘자유입니다.
팔로우
즁 필름
코드를 짜는 게 가장 재밌지만, 어쩌면 글을 쓰는 게 더 좋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복잡하게 착한 사람을 단순하고 서툴게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케터 와이
빠르게 주니어 탈출하는 AI 마케팅 인사이트
팔로우
노마드윤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마케터를 거쳐 블로그 마케팅과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더 나은 환경으로 이사하며 나만의 일을 개발하는 여정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