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장혜영
‘더 가까이(Closer)’라는 말을 모토 삼아 멀리서 짐작하기 보다 가까이 다가가 대화하며 관찰하는 것을 지향하는 사람. 뉴질랜드살이 7년차로 이방인의 호기심을 잃지 않으려 한다
팔로우
김산난
작은 몸으로 큰 세상을 모험하고 있어요. 잠깐 머물다 가는 인생, 하고싶은거 해보고 삽시다 !
팔로우
우주사슴
사회, 정치, 문화, 언어, 음악을 제 관점으로 재구성하며 새로운 통찰을 나누는 것. 그것이 제가 이 공간을 이어가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정휴
영혼의 울림, 소울(Soul) 음악 이야기.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신볕뉘
세상을 만화경 들여다보듯 살아가고 싶습니다. 좋아하는 사소한 것들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쿼카쌤 강건
뇌와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의대생 작가. 뇌과학으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홍승주
병듦과 늙어감에 대하여
팔로우
siwoorain
정시우. 인터뷰집 <배우의 방>을 냈습니다. 작가/ 영화 저널리스트 / 인터뷰어 siwoorain@hanmail.net
팔로우
아스탄
영화, 드라마, 게임, 소설, 음악, 이야기가 중심인 모든 매체를 끝없이 사랑하는 번역노동자.
팔로우
찬넬
대학에서 시를 전공했고,음악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음악의 가사로 현재의 서사를 풉니다.
팔로우
The Soul Searcher
저에게 글은 곧 산티아고 순례길이자, 나를 만나는 시작점입니다.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조원용
재즈 전문지 <월간 재즈피플> 필자 &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재즈와 문학, 그 외 여러 글을 읽고 씁니다. 종종 영화를 만듭니다.
팔로우
스파씨바
글쓸 때는 <스파씨바>로, 음악할 때는 <NaiidN (나이든)>으로 활동합니다.
팔로우
HYO
이것 저것 하다 보면. 뭐라도 되겠죠.
팔로우
전윤혜
경험주의자. 일로 예술에 대한 글을 쓰고 고쳐요. 낙으로는 머릿속 이야기들을 쓰고요. 푸른 눈의 동반자와 프랑스에 삽니다.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