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3
명
닫기
팔로잉
103
명
에린하
30대 초반 대기업 퇴사 후 독일로 유학온 코리안, 전 세계인들이 모이는 독일에서 받은 영감에 대해 공유합니다.
팔로우
플라워수
미국 2년, 베를린 11년째 살고 있는 외항사 승무원의 비행 이야기
팔로우
긍정스민
전직카타르항공승무원 현재 딸둘 육아맘
팔로우
김가득
'여행'이라는 자유를 통해 모든 선택과 결정을 내 마음대로 해 본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를 통해 찾은 첫번째 선택지였던 '서핑'에 정착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종이 비행기
항공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일하며 배우고, 경험한 이야기들을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인지하다
가끔은 승무원으로, 가끔은 배낭여행자로 비행기를 탑니다. 75개국을 가봤고 8개국에 살아봤는데, 역마살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해서 날씬한 승무원은 평생 못할 것 같아요.
팔로우
Sally 샐리
어느덧 30대, 스물아홉에 처음으로 나로 살기 위해 떠났던 몰타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이로 인해 프리랜서 마케터, 여행작가 , 영상 편집자 등 N잡러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스마일썬
데이터를 더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빼고 (-) 인공지능을 곱하여 (×) 더나은 세상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
팔로우
주지환 OSCAR JOO
“머물고 싶었던 공간엔, 언제나 좋은 서비스의 흔적이 있다.” 「오프라인 서비스 심정지 」 「당신은 승무원의 자질이 있습니까? 」 저자
팔로우
지구외계인
주 특기는 맨 땅에 헤딩. 현재 베를린에서 디자이너/일러스트레이터로 밥 값하며, 비주얼 아티스트로 꿈을 먹으며 살아가는 중. IG: @theearthstranger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재즈트리
‘보통의 인간’으로 살아내는 과정을 글로 그려냅니다.
팔로우
어설픈 비건
동물을 사랑해요.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마음건강나다움 예린
마음건강나다움 힐링센터, 마음건강나다움 명상연구소 대표. 기업에서 명상과 마음건강 방법들을 강의하고 있고,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밍키온니
팬데믹으로 2년계약직인 회사를 4년을 기다려 39세의 나이로 입사했습니다. 단 하루도 허투루 보내고 싶지 않은 아쉬운 마음 꾹꾹 담아 2년간의 비행일지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이유 JOYU
현직 승무원이자, 웹소설 작가. 오늘도 지구 어딘가.
팔로우
츤데레
글과 글씨로 차가운 반성과 따스한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