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임히엔
글쓰기를 시작한, 1N년차 평범한 직장인이자 적당한 여행러의 브런치입니다. 2023년 6월에는 독립서적 여행 에세이 "Rainbow Travel"을 출판하였습니다.
팔로우
물구나무
내소사 산방일기 <힘들면 절루 와> 를 엮어가며, 제 글을 읽는 누군가의 얼굴을 상상해봅니다. 힘든 당신 곁에 누군가 함께 있다는 마음 하나.
팔로우
한상희 ㅇ자연인한스ㅇ
자연을 탐구 합니다. 마음 비우기와 건강 채우기 여행을 즐겨 합니다. ㅡ 긍정의 힘을 믿는 낙관주의자 ㅡ에세이스트, 나무여행가,나무의사
팔로우
네모
세상과 삶을 통찰하는 서평가. 주로 SNS에서 책을 사랑하는 독자들과 좋은 책으로 공감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어슴푸레
사전, 사람, 이야기를 풀어놓습니다.
팔로우
분홍소금
달콤쌉싸름한 일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라
아이들과 미술을 함께 하며 느꼈던 것, 미술을 통해 볼 수 있는 것들을 기록해 나가고 있습니다. #미술 #미술교육 #미술심리 #다문화교육
팔로우
미술관옆산책로
미술은 유희이자 인간을 향한 지렛대입니다. 방탄은 무거운 몸을 일으켜 무언가 할 마음이 들게하는 사람들이죠. 미술전시는 정보글보다 감상글을 쓰고 방탄에 관해선 편애적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래된 타자기
늘 케케 묵은 책들을 읽으며 사색에 잠기다 오래된 타자기처럼 한 자 한 자씩 천천히 타이핑하듯 글 쓰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숨은 연못
'인간도 동물이다'는 명제를 넘어, 생태계의 극히 작은 한 부분으로서 우리 인간이 속한 세상을, 물리적인 환경로서의 지구와 인간사회 전반을 한 걸음 물러서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라라
라라라의 브런치입니다. 책이 좋아 서점 주인, 음악이 좋아 음반가게 사장, 시에 흠뻑 빠져 시인, 영화에 미쳐 감독을 꿈꿨던 아이. 정치학 배우고 커피 즐기는 글쟁이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미니덴
작은 집들이 모여 마을을 이루는 풍경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태형
전시기획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전시이야기, 그리고 그와 관련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Sensewick magazine
Sense & Sensibility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