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mindy
한국과 다시 사랑에 빠진 캐나다교민입니다. 고통의 글쓰기가 아닌, 의미를 나누는 글쓰기가 되기를 고대하며 이 방을 얻었습니다. 열심히 달려볼까 합니다.
팔로우
스토리
읽고 쓰기에서 평온함을 느낍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봄날의춘천저널
불맛으로 기록하는 하루, 닭갈비를 굽지만, 결국은 이야기를 굽는 사람.제주에서 만난 춘천의 봄날, 그 순간들을 기록
팔로우
여름햇살
여행을 좋아하는 제주 토박이. 두 딸의 엄마. 배우고 여행하고 기록하며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들국화
들국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정은
소설과 에세이, 사회비평서를 쓰는 작가, 공영방송기자,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곰스토리
사소함 들이 모아져 인생을 만들어지듯, 제주에서 사는 이야기 소소하지만 소중한 삶의 이야기를 글로 나눕니다. 글 속에서 힘이 되고 따뜻함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지앵
문학, 음악 애호가. <제주에 왔고 제주에 살아요> 공동저자.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는고래
제주이주10년차 꿈을 찾아왔지만 여전히 그저 먹고 살고 있는 사람. 하지만, 절대 꿈을 절대 놓지는 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