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8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89
명
내복과 털양말
내복과 털양말이 필요한 곳에 삽니다. 촌에서 나도 키우고 아이도, 식물도 키워요. 두 마리의 고양이 친구들은 모두 무지개 다리를 건넜습니다.
구독
이점록
세상을 향해 소통과 공감으로 경험과 지혜를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조영환
때때로 여행을 하며 머무르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그리고 삶의 의미’를 주제로 향기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신청년이다.
구독
고오트리
그리기와 쓰기를 좋아합니다. 두 나라에서 살며 맺은 다양한 사람들과의 관계가 오늘의 나를 빚었습니다. 세 자녀의 엄마이자 단순한 일상을 통해 비범해지기를 꿈꾸는 인생 수련생입니다.
구독
샹송
채우기 위해 읽고, 비우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 안에서 웃고 때로는 울면서 반짝입니다.
구독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무연고
스치는 타인에게 글로 말걸기.. 작가 연하어( 煙霞語 Yeon Ha Eo )의 브런치 공간입니다. 오랜 기간 해외 생활 중이며,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사랑합니다.
구독
배은경
2004년 첫 책 출간 작가/ 강의 경력 24년 차/코칭 심리학 전공/찌아 패밀리와 제주 풍경 유튜브 https://youtube.com/@jeju.five_puppy_family
구독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구독
다올
섬마을에서 보라 호떡을 굽는 푸드 트럭을 운영, 독서와 글(책)쓰기를 인생 끝까지 가져가겠다는 욕심을 부려봅니다. 소소한 일상ᆞ책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