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204
명
닫기
팔로워
5,204
명
최덕규
최덕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 파수꾼
팔로우
박미숙
박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버드나무
100세를 넘기신 철학자의 말씀대로 스스로의 욕심을 위한 일은 사라지고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의 보람은 남게 됩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 분위기로 자유롭게 여러 이야기를 했으면 합니다
팔로우
글향기
안녕하세요? 글로 향기를 전하는 글향기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소소한 일상적인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좋은 글, 향기로운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이남주
이남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종현
기업전문 변호사로 낮에는 의뢰인을 위한 글을, 밤에는 나를 위한 글을 씁니다. 나를 이해하기 위한 글이 누군가에게도 조용한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릴라 도요
갑상선 항진증(그레이브스병) 이후 생존요가를 수련하며, 몸과 손과 마음을 연결합니다.
팔로우
FabFiftyBloom
대범한 꿈을 꾸며 소심하게 살아가던 어느날, 이제는 대범한 꿈을 꾸며 대범하게 살아보고자 글을 씁니다. Fabulous fifty 를 향해 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한다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우진
정우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은실
장은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지수
서지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은
읽고 쓰는 일에 늘 관심이 많습니다. 화초 키우기, 산책, 여행 속에서 소소한 일상의 글감을 찾아내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공규리
공규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헌이
평범한 일상을 조용히 웃으며 걸어가는 사람입니다. 소소한 순간과 느낀 것을 기록하며, 행복과 조언을 나눕니다.
팔로우
묘연한삶
묘연한삶을 꿈꾸는 재미주의자. 때때로 디자인과 기획, 그리고 코칭을 하며 17년생 ’하루'와 함께 살아가는 워킹맘. 30대 중반으로 접어드는 시점의 나를 돌아보고 돌보는 글
팔로우
이수염
일상 속에서 수염처럼 내면에 자라나는 것들에 대한 단상들을 모은 잡문집. 주로 인간관계, 사회모습, 내면의 철학적 단상 등을 씁니다. 사유하고 느끼고 나아가는 삶에 대하여.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카마스터 전대완
매일 아침 긍정 확언으로 하루를 여는 20년차 자동차 영업인 입니다. 수만번의 거절과 계약속에서 사람을 배우고 인생을 공부 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