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울월매
서울에 사는 막걸리매니아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MorningHa
트렌드와 사람을 탐구하는 마케터입니다. 아침시선과 차:tea의 순간에 감동하고 기록합니다. 마흔, 엄마가 되어 좌충우돌 새로운 일상을 보내며 아이가 잘 때 토끼글을 씁니다.
팔로우
북유럽연구소
흥미로운 북유럽 소식과 깊이있는 분석으로 만나뵙겠습니다.『스웨덴이 사랑한 정치인, 올로프 팔메』, 『북유럽 비즈니스 산책』,『라곰』 페이스북에서 "북유럽연구소" 검색하세요 :-)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책읽는 리나
아이를 키우면서 느낀 점들과 책을 통해 깨달아가는 것들을 엮어 글을 씁니다. 어른의 책 읽기, 아이의 책읽기, 청소년의 책 읽기에 대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yololife
쌍둥이 워킹맘.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고민도 하기 전에 난임을 겪게되었고, 감사하게도 임신을 하여 코로나 시대에 쌍둥이 엄마가 되어 고군분투 육아중입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효원
맛있는 사람 따뜻한 이야기 아파서 시골에 왔습니다
팔로우
베리조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기억은 기록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소중한 것들을 오랫동안 기억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리박
반려동물, 유기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활동을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그따띠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기록하는 만화가 그따띠입니다.
팔로우
세은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진우
국내 최초로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치료를 온라인에서 성공했습니다. 프로이트 식의 정신물리학으로 증상을 설명하는 시도를 통해 다수의 치료경험을 쌓았고 연구와 집필에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지희
프랑스 생활 13년 후 한국 괴산 생활 시작합니다. 작가, 비건 프렌치 요리사, 손편지 전달자, 프랑스어 과외 교사 등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