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하루마음
하루에 마음을 깃들이는 하루살이 독서활동가. <서평 쓰기, 저만 어려운가요?>, <온라인 책 모임 잘 하는 법>, <촌놈> 등의 공저자.
팔로우
angela
angel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참꽃마리
자유로운 비상을 꿈꾸는, 읽고 쓰는 일이 즐거운 요즘, 느긋하게 공연장과 미술관 둘러보는 일상을 꿈꾼다. 그러나 문득 그대에게 전화할지도, 파도에 씻긴 말간 몽돌을 만져 보고싶다고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감오행 서상훈 Contents Producer
20년 비문학 작가 50에 문학 작가로 변신, 하브루타 메타인지 교육도구 메이커, 삶의 모든 순간을 글감으로 만드는 콘텐츠 프로듀서, 문의 kamohaeng@hanmail.net
팔로우
애플
글림 작가, 글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여전히봄
세 아이의 엄마, 육아의 긴 터널에서 만난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한다. 주부에서 강사로 제2의 삶을 살며, 달리고 읽고 쓰고 미술관을 찾는다. 35년째 진로 탐색 중이다.
팔로우
이윤경
매일 조금씩 책을 읽고, 조금씩 그림을 그리고, 조금씩 하지 못한 말들을 쓰는 <나의 그림 에세이> 소설같은 인생, 인생같은 그림, 그리고 그 기록들입니다.
팔로우
해피가드너
뉴욕에서 은퇴하고 지금은 정원에서 꽃을 가꾸고 소품을 만들며 글을 씁니다. 지난날을 그리고 곧 그리워질 현재의 삶을 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소
관심분야 심리학. 소소한 일상에 뭉근한 흔적들.
팔로우
RUKUNDO
"루쿤도"는 르완다에서 가장 흔한 이름 중 하나로, 사랑을 뜻합니다. 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사랑하며 살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