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Sally
영화 리뷰 씁니다.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하루
약 20여년 남짓 사람 만나는 일을 해오다 '오늘하루 마음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애착 육아, 관계, 자기돌봄'등을 연구합니다. 여러분들의 오늘 하루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쉼표구름
안녕하세요. 글 쓰는 사람, 쉼표구름입니다. 일상의 쉼표가 되어줄 에세이와 두 아이 엄마가 내 손으로 내 일을 만들어 가며 겪은 성장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아비오
텍스트가 아직은 더 익숙한 책으로 세상과 사람과 교감하고 싶은 평범한 직장인 아비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하해
생각 감정 순간들을 글로 남겨 보고 싶습니다. 빛과 어둠으로 가득 채워 사람들의 숨과 시선이 멈추길... 화려하고도 초라한 자기 작품에서 영원히 살기를.....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권작가
권분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오하루
마음이 자라나는 글을 쓰는 작가이자 감정과 관계로 고민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라이프 코치입니다. 자기 마음을 명확히 알고, 나답게 살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W
대학생의 살아가면서 보이는 것들, 순간순간 드는 생각을 기록합니다. 천천히 그러나 꾸준히
팔로우
덕덕
운 좋게 나의 글이 당신 나름의 맥락에도 맞아 들어가 감동을 줄 수 있다면 나도 행복할 거예요.
팔로우
스와르
사소한 말 한마디에도 감동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팔로우
이단단
찬란하게 내리쬐는 햇볕 그 어딘가의 그늘을 상상하길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