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센터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하니가 선택한 뜻밖의 SUV는?
전 국민을 ‘위아래’ 열풍에 빠뜨렸던 그룹 EXID의 센터 하니가 결혼 소식을 전해온 가운데, 그가 운전하는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EXID의 리드 댄서이자 센터 멤버인 하니는 노래 ‘위아래’의 기적 같은 역주행 열풍의 주역이라고 할 수 있다.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확실하게 알린 하니는 2019년부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런 하니는 2022년, 정신과 전문의와 공개 연애 소식을 알리며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남자 친구는 하니보다 10살 연상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으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이따금 얼굴을 비춘 적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2년이 지난 6월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해 왔다.
하니는 “운이 좋아 많은 사람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면서 “덕분에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고 자필 편지를 시작했다.
이어 “그런 제가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고 말하며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진 하니와 양재웅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하니의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주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니가 보유한 자동차는 지프의 콤팩트 SUV 모델인 레니게이드로 알려졌다.
미국 오프로드의 명가라고도 불리는 지프에서 2014년부터 생산 중인 SUV 모델 레니게이드는 도심형 크로스오버 모델이기도 하다.
도심과 오프로드 모두에 녹아드는 레니게이드는 지프 특유의 각진 디자인에 부드러움과 세련됨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의 모델들에 비하여 작은 체구지만 듬직한 사이즈에 높은 시야 덕분에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레니게이드.
전통적이면서도 투박한 맛이 남은 내부인테리어와 2360cc의 가솔린 엔진에서 나는 소음으로 호불호가 갈리지만, 레니게이드는 동급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2022년형 레니게이드는 1.3l 터보 엔진으로 최고 출력 173마력에 최대 토크 27.6kg·m까지 발휘할 수 있다.
지프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레니게이드의 국내 출시 가격은 4550만 원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