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7
명
닫기
팔로잉
137
명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팔로우
마르땡
마르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봉철
김봉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워나
워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미진
월급 많이 주는 자동차 회사에 입사해서 멋진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는게 꿈이었다.깨달았다.멋진 자동차를 탈 수 있는 경제력을 갖춰야 한다는 걸 말이다.그래서 돈에 대해서 배웠다.
팔로우
이규빈
이규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ulia
Jul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언제나 바람처럼
영한 출판번역가입니다. 번역과 책, 영화, 여행 이야기로 소통하고 싶습니다. 내가 쓴 한 줄의 글이 누구에겐가 마음에 울림을 주기를 바랍니다. *네이버블로그: 책 쓰는 번역가
팔로우
새녘
-
팔로우
강프란
어딘가로 향하는 여정에 끝이 있는 것은 좋다. 하지만, 결국 마지막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여정 그 자체다.
팔로우
라이팅게일
상처받은 사람들을 위한 작가 라이팅게일이 글로 당신을 안아드립니다.
팔로우
문초아
일, 회사생활, 인간관계, 마음을 주제로 살면서 느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번트엄버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제 아내도 그림을 그리며 부부작가로 살아온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저희가 그림을 그리며 살아온 여정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hanul 여진
안녕하세요, 한울입니다. 타로 상담사이자 교육자이고, 타로 채널 3개를 운영하고 있는 타로 유튜버 이기도 합니다. 제가 보고 느낀 경험을 통해 얻은 지혜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행작가드노
여행작가가 되고픈 정원사, ‘여행작가드노’입니다.
팔로우
츄츄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merry go round
마음이 일렁이고 머릿속이 복잡할 때. 그리고 자꾸 다 포기하고 싶어질 때. 지금 이 순간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적어 내려가보는, 좋아하는 것들의 대한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