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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아용품 쇼핑몰 베이베이 위챗 광고 케이스스터디
정확한 타겟팅과 자연스러운 공유를 유도하는 배너광고
by
Feednew
Nov 30. 2017
브랜드:
베이베이(贝贝)
*중국 최대의 임신/육아 용품 판매 쇼핑몰로 브랜드 정품 보장, 단독 할인, 타임 세일을 진행하는 특징을 갖고 있음
광고집행 유형:
위챗 공식계정 하단
배너광고
효과:
신규 팬 증가 수
100만
, 팔로우 비용
4위안
미만
중국에서는
1가구 2자녀 정책
실행과 함께
육아용품
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베이베이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공동구매
방식을 통한 저렴한 가격에
정품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는 광고 카드 형식의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광고는
25-35세의 젊은 엄마
유저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는 '베이베이'와 '베이베이공구' 두 곳의
공식계정
에서 실행되었으며, 높은 실효 노출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광고 카드에는 간단하게 클릭만 하면 베이베이 공식계정
팔로우
가 가능한 버튼을 만들어 유저들의 편리한 팔로우를 유도하도록 했습니다.
배너 광고
를 본 젊은 엄마들은 공동구매 진행을 위해 평균 2-3명의 친구들에게 베이베이를 공유하며
그룹 경제
를 형성했고,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내었습니다. 또한 유저들간의 2차 전파 효과로 인해 실제
구매전환율
도 높게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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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광고
중국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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