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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Nov 30. 2017

육아용품 쇼핑몰 베이베이 위챗 광고 케이스스터디

정확한 타겟팅과 자연스러운 공유를 유도하는 배너광고



브랜드: 베이베이(贝贝)

*중국 최대의 임신/육아 용품 판매 쇼핑몰로 브랜드 정품 보장, 단독 할인, 타임 세일을 진행하는 특징을 갖고 있음


광고집행 유형: 위챗 공식계정 하단 배너광고


효과: 신규 팬 증가 수 100만, 팔로우 비용 4위안 미만



중국에서는 1가구 2자녀 정책 실행과 함께 육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베이베이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공동구매 방식을 통한 저렴한 가격에 정품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는 광고 카드 형식의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광고는 25-35세의 젊은 엄마 유저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는 '베이베이'와 '베이베이공구' 두 곳의 공식계정에서 실행되었으며, 높은 실효 노출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광고 카드에는 간단하게 클릭만 하면 베이베이 공식계정 팔로우가 가능한 버튼을 만들어 유저들의 편리한 팔로우를 유도하도록 했습니다.


배너 광고를 본 젊은 엄마들은 공동구매 진행을 위해 평균 2-3명의 친구들에게 베이베이를 공유하며 그룹 경제를 형성했고,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내었습니다. 또한 유저들간의 2차 전파 효과로 인해 실제 구매전환율도 높게 나타났습니다.


www.wei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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